728x90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여자가 진짜 받고 싶어하는 선물 추천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와서 여자 마음이 흔들리기 좋은 3월에는 그 설레임을 극대화시켜주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가 있다! 흔히들 남자들은 가을을 타고, 여자들은 봄을 탄다고 하는데,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오면서 증가하는 일조량에 따라 여자들은 세로토닌이 분비되어 기분변화도 심해지고 싱숭생숭해진다고 한다. 이 때, 화이트데이를 그냥 넘어가서 여자친구나 와이프에게 호되게 당하는 불상사를 겪지 않도록, 여자들이 진짜로 받고 싶어하는 화이트데이 선물을 추천한다!

물론 전세계적인 사랑기념일(?)인 발렌타인데이에 비해 화이트데이는 다소 인위적이고, 학생들이 주로 챙기는 기념일이라는 인식이 있어서 생일이나 결혼기념일만큼 크게 챙길 필요가 없다는 것을 여자 본인들도 잘 알고 있다. 때문에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크고 거창하고 값비싼 선물을 꼭 준비할 필요는 없고, '항상 당신을 생각하고 있다'는 느낌을 줄 정도의 선물이면 무난할 것이다. 예산으로는 대체적으로 5~10만원이 적당할 것으로 본다. 

화이트데이 여자친구, 와이프 선물 추천은 아래로 GOGO

 

1. 손편지와 꽃 (Simple is the Best)

비싼 선물, 좋은 식당 다 좋지만 그래도 가장 좋은 선물은 진심이다! 여자들이 자꾸만 남자친구나 남편에게 "나 사랑해?"라고 묻는 이유는 당신의 사랑을 의심해서가 아니다. "사랑해"라는 말을 들음으로써 지금 이 순간 내가 사랑받고 있다는 사실을 실감하고 행복해지기 때문이다. 그리고 꽃을 받는 순간에는, 다 잊어버리고 현생을 바쁘게 살던 와중에 내가 "여자"라는 사실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는 것 같다. 햇빛과 물을 많이 줄수록 생기를 띄는 꽃처럼, 화이트데이에 여자친구, 와이프에게 내 진심을 담은 손편지와 꽃으로 사랑을 아낌없이 표현해보자! 손글씨가 삐뚤빼뚤하고 꽃을 주는 손이 서툴수록 나를 위해 준비한 남자친구, 남편의 마음이 느껴져서 여자친구, 아내는 더 행복해 할 것이다. 

 

2. 달달구리(마카롱, 약과, 쿠키)

여자라면 누구나 달달구리한 디저트를 거부할 수 없다. 게다가 기분이 싱숭생숭 오락가락 하는 내 여자친구, 아내를 위한 긴급약으로 달달구리만큼 효과 빠른 것이 없긴 하다. 하지만 이 때에도, 단순하게 사탕을 선물할 생각은 NO! 미취학아동을 제외하고 사탕을 좋아하는 여자들은 흔치 않다. 그래서 조금 더 센스를 발휘해서 업그레이드된 달달구리를 준비해보자. 대표적으로 모양과 색깔부터 너무너무 이뻐서 보는 것만으로 기분좋아지는 마카롱, 약켓팅이라 부를 정도로 구하기 쉽지 않은 유명한 약과, 맛있는 재료는 다 들어가있는 큼지막한 쿠키 등이 있다. 이렇듯 기념일에는 일반적인 것에서 약간 응용시켜서 생각하면 남들보다 조금 더 센스있는 선물을 고를 수 있다.
그리고 여기서 두 세 발자국 앞서간다면, 인스타용 사진을 마음껏 찍을 수 있는 "딸기부페"나 "디저트 오마카세"를 방문해보는 것도 좋겠다. 햄스터처럼 볼이 빵빵해져서 종일 행복해하는 여자친구, 아내의 모습을 볼 수 있다!

728x90

3. 운동화, 트레이닝복

3월부터는 본격적으로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이다. 추위에 웅크리고 있느라 뻐근해진 몸도 풀고, 콧바람도 쐬고 싶어지는데, 특히 더 따뜻해져서 노출이 많아지기 전에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여자들이 많아지는 때이기도 하다. 이 때, 여자친구, 아내의 운동욕구를 극대화시켜주고 함께 런닝하며 더욱 돈독해질 수 있도록 예쁜 파스텔톤의 운동화나 트레이닝 복을 선물해주면 정말 좋겠다. 요즘은 운동복을 평상복으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하는 에슬레져룩이 유행이기도 하니 평소 활동량이 많고 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여자친구나 아내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4. 쥬얼리

이제 봄이 되면서 그동안 옷으로 가려왔던 신체 부위들이 드러나게 되니 여자들의 쥬얼리에 대한 관심이 다시 올라오게 된다. 이 때, 작은 쥬얼리 선물을 한다면 착용할 때마다 남자친구, 남편을 생각하게 되고,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하기도 좋을 것이다. 너무 값비싼 쥬얼리보다는 귀걸이나, 얇은 팔찌, 컬러가 들어간 시계 등이 좋을 것이다. 혹시 어떤 쥬얼리 제품을 골라야할지 잘 모르겠다면, 쥬얼리샵에서 여자친구나 아내의 평소 이미지가 잘 나타나는 사진을 점원에게 보여주고 어울릴만한 제품을 추천받는 것도 팁이다. 그리고 아직 커플링을 하지 않은 커플이라면 화이트데이에 커플링을 맞춰도 좋은 타이밍이 될 것이다. 

 

5. 향기나는 제품

향기나는 제품도 여자들이 받고 싶어하는 스테디셀러격 선물이다. 특히 여자들 중에는 향에 민감한 사람이 많아서 센스있는 향기나는 제품 선물은 큰 환영을 받을 것이다. 향기나는 제품은 대표적으로 향수가 있겠지만, 너무 직접적인 향기를 꺼려한다면 샤워 후에 은은한 향기를 남길 수 있는 샤워코롱이나 샤워젤, 베쓰밤, 바디로션도 좋다. 특히 봄철에 호르몬의 영향으로 잠을 설치는 여자들도 많은데, 자기 전에 베개에 뿌리고 자면 아로마 효과로 숙면을 취하게 해주는 필로우 미스트도 특별하고 센스있는 선물로 추천한다. 제품 이름이 복잡해서 뭐가 뭔지 모르겠다면 바디제품으로 유명한 브랜드(록시땅, 바디샵, 러쉬 등)의 샵에서 점원에게 제품을 추천받는 것도 좋다. 

 

6. 립밤이나 미스트 - 교환권 동봉!!

봄바람에 푸석해지는 피부와 건조해지는 입술을 보호하기 위한 립제품이나 미스트도 부담없고 좋은 선물 중 하나다. 립제품이나 미스트의 경우 샤넬이나 입생로랑 같은 고가의 화장품 브랜드에서도 비교적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다만 색조 화장품을 살 경우에는 선물 받는 사람의 톤에 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 이것이 남자들에게는 굉장히 어려운 일이 될 것이다. 그러니, 일단 선물을 구매할 때는 대중적인 컬러를 선택하되, 받는 사람이 편하게 교환할 수 있는 교환권을 함께 주면 걱정을 덜 수 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