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발렌타인데이 Vanlentine's Day 남편이나 남자친구를 위한 뻔하지 않고 실속 있는 선물 추천

매년 2월 14일은 발렌타인데이로 연인들이 서로 사랑을 고백하고 마음을 담은 선물을 교환하는 날인데, 한국에서는 특히 여자가 남자에게 마음을 담은 초콜릿이나 선물을 주는 날로 유명하다. 매년 오는 이 날, 그냥 지나치기에는 그렇고 또 매번 똑같은 초콜릿 선물을 주기에도 고민될 때! 진짜 실용적이고 꼭 필요한 선물을 준다면 남편이나 남자친구의 감동이 배가될 것이다. 내 마음을 담아 뻔하지 않으면서도 실속 있는 실용적인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추천해본다. 


 

1. 전기면도기

전기면도기

첫번째로 추천할 선물은 바로 전기면도기. 결혼해서 남편과 살아보니 남자들이 매일 면도해야하는 것이 상당히 귀찮아 보인다. 게다가 사람에 따라 아침에 면도해도 초저녁이 되면 거뭇거뭇해지는 사람도 있는데, 그때마다 얼굴에 쉐이빙 폼 묻히고 칼날로 면도하는게 쉽지않을듯. 그래서 휴대도 가능하고, 시간과 장소를 불문하고 언제든 편하게 면도할 수 있어서 깔끔함을 유지할 수 있는 전기면도기를 추천한다. 물론 전자제품이다보니 20만원대 이상으로 가격대는 좀 있지만 그동안 이쁜짓 많이 한 내 남자를 위해 이 정도 금액 투자할 수 있다고 한다면 강력추천하는 선물! 

 

2. 올인원 화장품

두번째는 바로 올인원 화장품이다. 남자들은 생각보다도 더 단순하고, 관심있는 분야 외에는 무신경해서 일단 세안 후에 뭐라도 바르면 다행이고... 스킨, 로션 이렇게 분리되어 있는건 높은 확률로 그 중 한개만 바른다. (스킨 뚜껑이라도 닫아줘...) 그래서 여러가지 복잡시려운 화장품보다도 그냥 이거 한개만 바르면 돼! 라고 할 수 있는 올인원 화장품을 추천한다. 괜히 비싸고 기능 좋은 화장품 세트 사주고 상처받지 마시고... 괜찮은 남자 올인원 화장품 또는 에센스 하나 정도만 선물해 주는 것이 훨씬 효과적이다! (뚜껑 안닫아도 되면 더 좋음)

728x90

3. 차량용품(핸들커버, 차량 방향제)

핸들커버

우리 남편, 남친들이 집과 직장 다음으로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이 바로 자동차 안이다! 그래서 자동차 안에서 필요한 물품들이 은근히 많은데, 문제는 차에 뭐가 없다, 필요하다라고 말만 하고 정작 사는 건 잊어버리는 우리 남편, 남친들이다. 그래서 평소에 차량용품 어떤게 필요하다고 했는지 기억해뒀다가 선물해주면 가려운 데 긁어주는 것 마냥 시원해 할 것이다. 보통 겨울에는 핸들커버차량 방석이 필요한 경우가 많고, 차량 방향제의 경우 거의 항상 다 떨어진 상태일테니 오랫동안 쓰면서 내 생각을 할 수 있는 품질 좋은 제품으로 선물해주면 좋겠다. 

 

3. 명함 케이스

명함 케이스... 누가 없어? 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없는 남자분들 많다. 업무용 다이어리에 대충 껴서 다니거나 지갑 터지게 껴서 다닌다. 멀리 출장가거나 대규모 미팅 때 막상 아쉬운 게 명합 케이스이다. 우리 남편, 남친의 평소 스타일과 취향을 고려해서 다양한 브랜드와 가격대의 명함 케이스가 있으니 이번 참에 하나 마련해줘도 좋을 것이다. 

 

4. 간절기 의류(니트, 경량패딩)

경량패딩...도 누가 없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거의 모든 남성들의 필수 아이템이지만... 내 남편, 남친의 경량패딩조끼 한번 살펴보면, 실밥 터지고 깃털 나오고 있을 것이다. 그래도 좋다고 입고 다니는 내 남편과 남친 ㅠ 암튼 새로 사주는 김에 디테일이 조금 더 있거나 브랜드 제품으로 사줘도 좋다. 내복같이 맨날 입고 다니는 아이템이라서 항상 나와 함께 있는 것 같은 느낌을 주기에도 좋다. 

 

5. 핸드폰케이스

핸드폰케이스 깔끔하게 유지하는 남자가 진짜 깔끔한 남자 아닐까? 매일 갖고 다니는 물건일수록 더 신경써서 깔끔함을 유지하기가 어렵다. 자기가 직접 시간을 내서 신경을 써서 고르기에는 귀찮고 번거로워 구입을 미루고 있는 것 중 핸드폰케이스 만한게 없을 것이다. 내 남편, 남친의 이미지를 손쉽게 업그레이드 시켜줄 깔끔한 제품으로 구입해서 선물해보자. 

 

6. 운동화 

주우재운동화

운동화 또 사냐 하겠지만, 여자들도 가방 또 사잖아... 남자들에게 많을수록 좋은 것이 운동화인 것 같다. 출퇴근용 운동화, 데이트용 운동화, 산책용 운동화, 피씨방용 운동화, 술약속용 운동화 등등... 맨날 검은색, 회색 옷만 입는 우리 남편, 남친의 룩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예쁜 운동화를 선물해보자. 

728x90

+ Recent posts